은평구 폐차장 - 은평구 폐차전문




















안녕하세요~? 오늘도 날씨가 화창하네요~!


이런 날씨가 주말까지 쭈~욱 이어졌으면하는


작은 소망이있네요 ㅎㅎ 맑은 날씨에는


칙칙한 폐차장에있어도 기분이 좋거든요 ㅎㅎ




















보통의 차주분들은 저희 폐차장에서 일반폐차방법을 통해


많이들 진행하시는데요 이 방법은 오후5시 이전에만 차량입고가


완료된다면 당일말소도 가능합니다!




















또 많이 진행하는 폐차방법이 있는데요


조기폐차는 보조금 한정이 있기 때문에


어느 기간 정도 동안은 일반폐차보다도


더 많은 접수량이 잇는 편입니다!


경유차만 지원을 할수가있죠!




















도심 속에 방치되는 차량들도있죠~!


저희 아파트주차장에도 한대 그런 차량이있네요


번호판은 떼어진상태로 방치되는 차량들!


압류가 많은차량들이 방치되는것을 막고자


11년이상 노후된차량들은 압류폐차를 통해서


차량만 먼저 폐차를 진행할수가있습니다~!




















방법마다 말소기간에 차이가 나고있기 때문에


방법마다 주의할점이 따로있는데요


말소기간과 방법에 대한 설명을 간략하게


정리해둔 표를 한번 참고해보세요~!






















압류폐차의경우 말소기간이 약 2달 가량 가까이


긴 편이기 때문에 자동차의무보험을 유지해두어야만


과태료가 부과되지않는다는점은 꼭 주의하셔야합니다!


























은평구 차주분들의 폐차고민을 논스톱으로 해결해드리는


관허업체폐차장을 운영하는 논스톱폐차에서 안전하게


자동차폐차를 진행해보세요~!




블로그 이미지

유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