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광동 폐차장, 역촌동 폐차장, 녹번동 폐차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간의 쏵~ 풀린 월요일이네요


새벽간의 단비 때문인지 살짝 쌀쌀하네요


옷장이 패딩을 넣어뒀었는데 다시꺼내입었네요 ㅎㅎ




불광동, 역촌동, 녹번동 폐차장을 찾아보시는


차주분들도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폐차절차및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려고하는데요






















역촌동 폐차장을 찾아보는 차주분들도 상당히많아요


은평구에 등록된 차량도 많지만 차량인수관련해


주소지를 여쭤보면 역촌동 이라고 하시는분들이많습니다~!


요즘은 도로명주소 때문에 어디인지 헷갈릴때가 많네요 ㅎㅎ





















폐차방법은 세가지로 구분되어 나뉘어져있는데요


차주분마다 적합한 폐차방법이 무엇일지!


논스톱폐차가 직접 비교분석해 차주분께 안내해드리고있는데요
























차주분께서는 필요한 서류만 준비를 해주시면


폐차에 관련한 절차들은 저희쪽에서 모두 해결해서


진행을 돕고있는데요






















방법마다 말소가 완료되는 시점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차주분께선 책임보험을 말소가 되기전까지는 꼭 유지해두어야만


불필요한 과태료가 부과되지 않는다는점 꼭 주의하셔야합니다~!



















제출할 서류들은 생각보다 매우 간단합니다~!


과거와는 다르게 인감증명서도 필요로하지않고


매우 간소화된 상태인데요~! 때문에 특별한 경우를


제외한다면 구청에 따로 방문하지 않으셔도됩니다




















차주사망에의한 상속폐차, 공동명의차량 조기폐차


위와같은 이유가 아니라면 인감증명서를 필요로하지않구요


법인명의 차량일 떄에는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사본, 자동차등록증


이렇게 4가지 서류를 기본으로 합니다~!






















불광동, 역촌동, 녹번동 외에도


논스톱폐차는 수도권 내 전지역 모두


무료견인을 진행해드리고있답니다


























오랜세월 사업장을 운영해온 정부관허업체


논스톱폐차에서 안전하게 진행해드리고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유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