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폐차장 / 2018강동구조기폐차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거같습니다


영하의 날씨를 보이고있네요 출근, 퇴근길에는


꼭 두터운 겉옷을 챙겨입으셔야만 감기에 걸리지 않겠네요


강동구차주분들도 늘 건강에 유의하시길바랍니다~!















오늘은, 레조차량을 폐차하고싶다는 차주분의 연락을 받았습니다!


차량을 직접 몰고와서 폐차장에 입고하고싶다고 하시더라구요!

















폐차장이 인구밀집지역에는 허가가 나질않아


나가시는 차편이 다소 시간이 걸리는 편이기 때문에


버스가 많이다니는 길목까지는 제가 태워다드리기로했는데요





















문의주신 레조차량의 경우 차량원부상에 체납된 과태료가


없었기 때문에 당일말소처리가 가능한 폐차방법을 이용할수있었습니다!




















차주분이 오시자마자 온라인말소를 신청하여


5분만에 바로 말소등록처리를 진행해드렸는데요


그래서인지 차주분이 마음이 놓인다고하시더라구요!






















직접오시는 차주분들도 계시지만 대부분 100명중 99명은


저희쪽에서 알아서 처리를 하게 되도록 진행을 하시더라구요


말소가 완료되면 말소사실증명서를 제출해드린답니다!





















강동구에선 편한장소와 시간을 선택해 차량말소를


진행할수있습니다 관허업체에서 안전하게


폐차를 진행해보세요!







TEL: 1800 - 5245

HP : 010 - 5404 - 7996


블로그 이미지

유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