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폐차장 / 2018동작구조기폐차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주말동안엔 참 많은 일들이있었네요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식한 비트코인캐시


저도 얼마전 시작한 재테크로 가상화폐를


꾸쭌하게 보고있는데요 더욱 많은 사람들이


가상화폐로 몰려들거같네요!
















오늘도 많은 차주분들의 폐차 문의가 있었습니다


그 중에 기억이 남는 전화가 한가지 있었는데요


폐차문의는 아니었지만 모닝와이드 에서 취재전화가왔습니다




















12년전에 폐차를 진행했음에 불구하고


아직도 차량이 말소 되지않아 큰 과태료를


부과받게 되었다는 A라는 차주분이 폐차를 진행한곳을


찾고있다고했는데요




















어느 폐차장인지는 알지못하지만


폐차를 맡겼음에 불구하고 폐차가 진행되지않았다면


폐차장이 아닐수도 있다는 생각이드네요



















이런식으로 알지 못하는 폐차장에


폐차를 맡기게되면 문제가 당연히 발생하게됩니다!


그러니 꼭 폐차전 관허업체인지를 확인하시고


폐차문의를 진행하셔야만한답니다!



















폐차를 진행할땐 복잡한 서류는 필요치않습니다


차량등록증과 신분증사본 이렇게 두가지 서류만으로


폐차진행이 가능하답니다!


















편한 장소에서 편하게 폐차를 진행하는 관허업체폐차장


논스톱폐차가 신속하게 진행해드리겠습니다!







TEL: 1800 - 5245

HP : 010 - 5404 - 7996


블로그 이미지

유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