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폐차장 / 신속구로구폐차
















안녕하세요,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오랜만에 밤샘 낚시를 다녀와서 주말내내 힘든하루하루를 보냈네요


구로구 차주분들은 어떤 주말을 보내셨는지 궁금하네요!















오늘은 EF쏘나타 폐차를 진행하고싶다는


차주분의 문의에 응답해 어떻게 폐차를


진행하면 좋을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을해드렸는데요


















우선 차량번호를 여쭤보고 차량원부를 살펴본 뒤


차량원부상에 잡혀있는 과태료 체납이 있는지 없는지


여부를 먼저 안내해드렸는데요
















몇건의 주차과태료 체납이 있어 어느 구청에서의


과태료가 잡혀있는지 안내를 해드리고 차량이 입고 된 뒤에


금액을 조회해 안내해드렸습니다
















대략 12만원정도의 금액이 체납되어있어


EF차주분께선 납부를 한 다음 폐차를 진행하고 싶다더라구요


그래서 저희쪽에서 대신 수납한 뒤 일반폐차방법을 이용해


당일 말소처리를 진행해드렸답니다!

















아참 차량은 저희쪽에서 가지러 가고있기 떄문에


차주분이 직접 방문하지 않으셔도되어 편한 장소에서


편하게 폐차 진행을 마치실수있는데요 EF차주분은


오전 일찍이 진행을 하고싶다고 하여 8시에 방문드렸네요



















믿음가는 관허업체 폐차장을 20년간 운영중인


논스톱폐차와 함께 안전 신속한 폐차를 진행해보세요!






TEL : 1800 - 5245

HP : 010 - 5404 - 7996


블로그 이미지

유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