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폐차장 하루만에 말소처리가 완료되는곳!


















안녕하세요~? 이번주는 참 요상하네요 자꾸 비가내리네요


세차할 타이밍을 못잡겠어요 어제는 날씨가 화창해서


갈까했는데 저의 게으름을 칭찬하는날이 왔네요 ㅎㅎ




















오랜세월동안 폐차장을 운영하다보니 참 다양한 차주분들을


많이 만나봽습니다 가끔은 세차를 해서 폐차장에 입고시키는


차주분들도 계시고 폐차하는 장면을 간직하고 싶다고 압축기에


들어가는 차량사진을 찍어서 보내달라고하시는분들도 계십니다






















다양하고 많은 차주분들을 접하다보니 그만큼 노하우도 쌓여서


척척척 일을 처리하고있는데요 신속한만큼은 절대 지지않는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절차에 대해서 많이들 궁긍해하시는데요


방법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으며 말소가 완료되는 시점도 다릅니다!



















군포 차주분들은 어떤 절차로 폐차를 진행해야할지


전화상담을통해 확인해보실수가 있는데요~!


상담전 차량번호를 확인해 문의를 주신다면


정확히 원부를 살펴보고 파악하여 안내를해드립니다!





















폐차방법은 세가지로 구분됩니다


경유차들은 대부분 조기폐차를 진행하는데요


정상운행이 가능한 차량들을 대상으로 수도권내에


2년이상 등록이 되어있다면 대부분 대상조건에 해당됩니다






















단, 6개월 이내에 명의변경이 없어야지만 가능하오니


중고차 구매하신분들은 꼭 이 기간을 확인해보셔야해요!


논스톱폐차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니 언제든 문의해보세요!





















견인이 필요한 차량들은 하루전에 미리 예약을 해두시면


차주분이 용이하게 스케줄을 정하실수있답니다!


안전한 관허업체에서 자동차폐차를 진행하세요!


논스톱으로 처리해드립니다!



블로그 이미지

유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