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천동 폐차장, 신림동 폐차장, 은천동 폐차장



















안녕하세요~? 관악구 하면 제가 유년시절에 살던 동네라서


무척이나 정이 가는 동네입니다 ㅎㅎ


보라매 공원에서 맨날 인라인을 탔던 기억이있네요


순대볶음도 참 맛있던걸로 기억하는데


여전히 맛이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요즘 봉천동에서 폐차장을 찾는분들이 참 많더군요~


관악구에서는 봉천동과 신림동에서 참많은 문의가옵니다


아무래도 인구밀집이 높아서 인것같습니다 ㅎㅎ





















폐차를 진행하는 순서에 대해서 많이 궁금해 하시더라구요~


어떻게 진행하면 좋을지 자세하게 안내를 드리고자합니다
























다섯가지 단계를 거치게되면 말소등록이 완료되는데요


논스톱폐차는 수도권 전문 관허업체로서


서울시는 물론 경기/수도권 내라면 어디든


무료로 견인을 진행해드리고있답니다~!























직접 자신의 차량을 인계해주고 싶으신 차주분들


하지만 도통 시간이 나질 않는분들은


직장에 출근한 후에 그 쪽으로 기사님을 배정해드린답니다!




















간혹, 폐차를 하는데 내 눈으로 보기전엔 믿을수 없다!


라고 하시는분들이 종종 계십니다


물론 직접 방문하셔도 되구요 가는길 버스정류장까지는


제가 모셔다 드릴게요~!





















폐차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차주분이 어떤방법을 통해 진행하면 좋을지


자세하게 안내를 해드릴테니 걱정할 필요없이


폐차 진행을 하실수 있을겁니다~!

















저는 폐차장을 운영하다보니 제차 폐차할땐 폐차비 못받았지만 ㅋㅋ


차주분들은 꼭 받아가셔야겠죠? 폐차고철시세에 따라서


차주분에게 폐차고철비도 지급을 해드립니다!


















봉천동 폐차장, 신림동 폐차장, 은천동 폐차장




언제 어디서든 안심하고 맡길수있는 전문관허업체 폐차장


논스톱 폐차와 함께 진행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유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