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동 폐차장, 독산동 폐차장, 시흥동 폐차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오는데도 불구하고


추운날씨는 아니네요~! 어제는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간만에 술도 한잔안하고 건강하게 놀았네요 ㅎㅎ


말일이라 그런지 폐차진행을 하시는분들이 별로없는거같아요


보통 월초에 많은 문의가 오긴하는데요























매달 달력을 넘길때마다 빨간날이 있나 없나부터


확인하는데요 옛날에는 쉬고싶다는 생각에 그랬지만


지금은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너무 빨간날이 많으면 게을러지거든요 ㅋㅋ






















물론, 주말이건 빨간날이건 논스톱폐차는


열심히 일합니다 밥먹다가도 영화보다가도 게임을하다가도


차주분의 폐차고민상담을 돕고있죠!





















차주분들은 바쁜스케줄을 소화하기도 바쁘실텐데


폐차까지 신경쓰신다면 너무 귀찮으시겠죠~


그런건 폐차전문가인 저한테 맡기세요~!





















말소등록은 물론이고 견인도 무료로 해드립니다~!


내 돈은 내가 챙겨야겠죠?


차주분이 이곳 저곳 알아보신다고해도


다 거기서 거기인게 고철시세입니다


어디에 철을 금으로 만드는 연금술사가 없지않은이상 말이지요




















남들 주는만큼은 당연히 그리고~!


말소등록 후에 보험금환급에 필요한 서류도


팩스로 전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하루에도 수십대의 차량이 들어오다보니


만약 주행거리 특약보험이 가입되어있으시다면


꼭 계기판을 사진을 찍고 차량을 보내주세요~!




















가끔 번호판을 소장하고 싶단 분들이 계시는데요


번호판은 말소할때 절단을 하고 사진으로 남겨


보고를 해야하기 때문에 차주분이 개인소유 하실수는없어요~























가산동 폐차장, 독산동 폐차장, 시흥동 폐차장




전문관허업체인 논스톱폐차에서 안전하게


자동차폐차를 진행하세요~!


언제든 편안하게~~~!!






블로그 이미지

유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