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동 폐차장, 목동 폐차장, 신월동 폐차장

















안녕하세요? 양천구로는 자꾸 순위에서 밀려서


동별로 홍보를 하고있습니다 나름 틈새 시장이라고할수있죠


동으로는 얼마나 폐차장을 검색하실지는 잘모르겠네요






















인터넷의 강점은 이곳 저곳 알아볼수 있다는거겠죠


헌데 내가 점주라면 기웃기웃하고 물건도 안사고 나가면 화가날것입니다


가끔 온라인이 오프라인이었다면 어땟을까 라는 생각도 합니다


방문자는 많은데 전화는 울리지 않으니 가끔 너무 한가하다싶을떄도있습니다




















폐차장마다 사진이 다 비슷비슷해 보이실텐데


저는 그래도 나름 성의있게 고화질로 사진을 찍어 늘 올립니다


로고도 하나씩 붙혀주고 있구요






















사실, 제가 저희쪽폐차장 말고도 이곳저곳 폐차장을 많이 방문해보았지만


정말 다 비슷합니다 현장에서는 외국인분들이 일을 하고 대부분 일을하고계시고


외국인분들 생긴게 비슷하듯이 폐차장도 비슷합니다
























폐차에 관련된 설명은 굳이 하지않는 이유가


이미 많이 보고 오셨을거같아서 설명을 드리진않는것입니다


하지만 문의주시면 원부를 보고 자세하게 설명을 해드릴겁니다























저도 오랜기간 폐차장 운영을 해왔지만


여느 직장인 분들과 똑같이 늘 반복되는 일상입니다


계절이 바뀜에 따라 옷 두께만 바뀐답니다

























폐차방법은 많지도 적지도 않습니다 딱 세가지만 있습니다


차주분은 이 방법중에 제가 추천해주는 방법으로 하시는게 좋으실겁니다


하지만 최종 선택은 차주분이 하실거니 걱정마세요




















저는 제가 타고 다니던 차를 폐차할때 저희 폐차장에서 했기 때문에


고철값 받지못했습니다 내 돈은 내가 챙겨야하는거 같더군요


하지만 차주분들은 제가 꼭 챙겨드리도록 할테니 걱정마세요


























신정동 폐차장, 목동 폐차장, 신월동 폐차장


찾는 분들이라면 관허업체에서 안전하게 폐차를 진행할수있게끔


논스톱폐차에서 처리 해보세요 정 못믿으시겠다면 직접 방문하셔도됩니다


제가 가는길 버스정류장까지 제 차로 모셔다드릴게요


블로그 이미지

유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