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 폐차장 / 종로구 폐차 정보













안녕하세요? 화창한 화요일이네요


비가 온다는 소식을 접해서 몇일째


핑계아닌 핑계로 세차를 미루고있네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건 제가 근무하고있는


종로구 폐차장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합니다
















종로구 폐차장 이용절차부터 살펴볼까요


폐차를 진행하는 순서라고 보시면됩니다

















다섯가지 단계로 구분되고 폐차를 진행할때에는


종로구 폐차장 전문가가 직접 설계를 해드리기에


처음 폐차를 하는분들도 쉽게 폐차가 가능합니다


















자, 이제 어제 종로구 폐차 문의를 한 차주님의


상담내역을 토대로 안내를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펙트라윙 차량을 소지중이었던 차주님이었는데요

















차량번호를 확인하여 원부를 조회해보니


차주님도 알지 못하던 과태료가 몇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일반폐차를 진행할것인지 압류폐차를 진행할 것인지


선택하셔야한다고 안내해드렸습니다

















둘의 차이가 무엇이냐고 물어보시길래


종로구 폐차장 일반폐차 진행시 오늘 말소처리가 가능하고


압류폐차 진행시엔 2달 정도 소요가 된다고하니


일반폐차 진행을 원하시더라구요!



















과태료 건수가 많지 않고 금액이 크지않다면


종로구 폐차장 일반폐차로 진행하시는


훨씬 이득이라고 말씀 드릴수 있는데요


왜냐하면 두달간 자동차세라던지 책임보험이라던지


유지해야하는 비용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헌데, 종로구 폐차장 찾아주신 스펙트라 차주님은


경철사에 과태료가 체납이 되어있기 떄문에


해지후에 말소등록이 됐기떄문에 오늘 말소처리가 됐네요

















종로구 폐차장 논스톱폐차에 방문해주신


모든 차주님들 오늘 하루도 행복한하루 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유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