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폐차장, 수원시 폐차장 여기서 진행했어요







신차출고일이 얼마남지 않아서 부랴부랴 폐차를 진행하려고했는데요


처음 진행하는거보다보니 어떻게 진행해야할지 잘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이웃분에게 여쭤보고 진행했는데요 수원 폐차장을 추천해주셨어요

제가 진행한 곳이 논스톱폐차인데요







전화를하니 직원분께서 차량번호를 물어보더라구요

차량번호를 통해서 원부를 조회한 후에 어떤 방법으로

폐차를진행할지 안내를 받았습니다

제 차량은 베르나 차량이기 때문에 일반폐차와 압류폐차로

진행할수있다고 하더라구요!












차량은 직접 수원 폐차장 논스톱폐차가 일수를 하러 오기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안심시켜주셨어요!

운행이 가능한 차량이기 때문에 견인차가 오는 대신

탁송기사님이 오시기로 했습니다!

1시간 내로 도착하셔서 빠르게 오시는것도 좋았습니다


















일단 수원 폐차장에서 진행가능한 폐차방법은 총 세가지로

제가 진행한 방법은 일반폐차입니다! 차량원부를 살펴보니

제가 알지 못하는 주정차위반 과태료딱지가 5건이나 있더군요!

신차 출고일이 얼마 남지 않은관계로 폐차비에서 처리하고

나머지 금액은 계좌로 돌려받았습니다!
















압류를 남겨둔체 수원 폐차장에서 폐차를 진행할수있다고합니다!

압류금액과는 과계없이 차량만 먼저 폐차를 할수있는게 바로

압류폐차 방법이라는데요 말소까지는 두달이 걸리니까 이때 동안은

책임보험을 또 가입을 해두어야한다구하네요 저에게는 맞지않는 방법이었어요!
















조기폐차는 수원 폐차장에서 가장 문의가 많은 폐차방법이라고 하는데요

정부보조금도 지급받을수 있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문의하신다구해요 경유차량만 가능하다고합니다!














제가 제출한 서류는 두가지였는데요!

자동차등록증하고 신분증사본만 준비해서 기사님께

전달해드렸어요! 조기폐차는 통장사본을 추가로 

준비해 드려야한다고하더라구요!
















수원 폐차장 논스톱폐차에서 진행하니까


맘편하게 진행 잘했어요~! 여러분들도


폐차할일이 생긴다면 문의한번해보세요!










블로그 이미지

유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