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폐차장, 도봉 폐차장 여기서 진행했어요!















폐차를 처음해 아는분께 소개를 받아서 도봉구 폐차장 소개를 받았습니다!


알고보니 도봉 폐차장은 서울시에 있는게 아니라 


경기도 외곽지역에 나와있다고 하더라구요


그 이유인 즉슨, 인구밀집지역에는 폐차장이 들어서지 못한다네요?

























그래서 도봉구 에서 폐차를 하려면 제일 가까운 곳은 논스톱폐차라고하더라구요!


의정부시 근처에 위치해있다고하는데요


직접 찾아가보지는 않았지만 명함과 폐차장 현판을 메세지를


전송받기도하고 아는분이 진행한곳이라 안심하고 할수있었어요





















또, 직접 차량을 가지러 도봉구 까지 오기때문에 편하게 진행할수있었는데요


저도 출근을 해야하는지라 차량을 두고 위치만 설명해드렸는데


알아서 차량을 가져가 주시더라구요!



















저는 레조차량을 폐차했는데요 일반폐차와 압류폐차로 진행할수있다고하더라구요


폐차방법은 총세가지가 있다고하는데 아는분은 도봉구 폐차장에서


조기폐차라는것으로 진행해 정부보조금도 받았다는데


경유차가 아니라서 못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차량에 압류가 조금 많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한 다섯건 정도 있던거같아요


금액이 커서 부담 되시는 분은 도봉구 폐차장에서 압류폐차로 진행하면


차량만 먼저 폐차를 하고 압류는 나중에 납부해도 된다구했어요!























제 차는 경유차가 아니라서 조기폐차는 진행하지 못했지만


정부보조금이 최대 165만원까지 지급이 된다구헀어요 ㅠㅠ


아는분도 도봉구 폐차장에서 조기폐차를 했는데


150만원가량 받고 고철비도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도봉구 폐차장에 자동차등록증과 신분증사본만 제출했는데요


조기폐차를 진행할거면 통장사본을 추가로 준비해주면 된대요!















도봉구 폐차장 밑고 맡길수있는곳에 진행하니 편리하더라구요!


도봉 폐차를 진행하려면 논스톱폐차 추천해드릴게요~!










블로그 이미지

유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