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베르나 폐차를 담당하고있는 관허업체 논스톱폐차 입니다. 저희 논스톱폐차는 폐차는 물론 다양한 국적의 바이어들이 상주하고 있어 수출까지도 진행이 되는데요.

 

 

예전에는, 굴러만가면 모든 차량들이 수출이 나갔지만 코로나 이후로는 정말 상태가 좋고 정상적으로 운행이 가능한 차량들만 수출이 나가고있는 실정 입니다.

 

 

베르나 폐차 뿐만이 아닌 수출까지도 진행 할수있는 안전한 관허업체인 논스톱폐차와 함께 안전하게 폐차처리를 진행하셔야 한다는점 주의하셔야하는데요.

 

 

폐차업사원증을 보유하고있는 안전한업체와 함께 처리를 하셔야합니다 그냥 폐차를 진행하게 된다면 고철값만큼만 받을수가 있겠지만 수출이 가능하다면 두배로 보상을 받으실수가 있겠죠?

 

 

베르나 폐차 방법으로서는 일반폐차 방법과 압류폐차 방법이 있는데요, 위 방법들에서는 큰 차이가 있는데요 압류폐차의 경우에는 책임보험을 꼭 가입해두어야지만 하는데요 말소기간이 약 40일 가량 소요가 된답니다.

 

 

일반폐차의 경우에는 당일말소가 가능한 차량이라서 압류나 과태료가 없는경우에 신속한 폐차처리가 가능한데요 차량등록증과 신분증사본을 기본적으로 준비를 해주셔야만 합니다!

 

 

베르나 폐차를 진행하실 차주분들은 보상이 확실하게 진행되는 전문 1등급 관허업체인 논스톱폐차와 함께 안전한 폐차처리를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베르나폐차가격이 궁금하다면?

010-5404-7996

블로그 이미지

유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