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폐차장, 마포 어디에 폐차맡길까?













안녕하세요, 마포폐차 담당하고있는 관허업체폐차장입니다!


시원한 계곡에서의 물장난이 절실한 요즘입니다..


날이 더워도 이정도로 더워도 되나? 여지껏 제가 경험해보지 못한


무더위를 직격탄을 맞고있는 중입니다 ㅋㅋ


30분만 걸어다녀보면 정말 당장 샤워실로 가고싶은 심정이죠


무더위 시원하게 보낼수있는 꿀팁을 아시는분들은 빠른제보부탁드려요 ㅋㅋ



















마포폐차방법중에서는 일반폐차, 압류폐차, 조기폐차 등


다양하게 차주분마다 최적 폐차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폐차 진행전 차량번호를 알고계시면 원부를 조회해서


최적의 방법을 안내해드리고있는데요~!


워낙 오랜세월 폐차장을 운영해왔기 때문에


폐차에 대해서만큼은 전문가라고 할수있습니다 ㅎㅎ


원부만 조회해봐도 어떤 방법을 진행하면 좋을지 다 압니다!


















오늘은 그랜드스타렉스 사고차량이 입고되었어요~!


법인 명의차량이었는데 앞뒤로 찌그러졌다고하더라구요


시동은 걸리지만 수리비가 후덜덜 하기 때문에


그냥 폐차를 결정했다고합니다 12년식 차량이었는데


조금 아깝긴 하더라구요 ㅠㅠ




















아마 교회 차량인듯 싶은데요 12인승 차량이더라구요


만약 2005년 이전 제작된 차량이었다면 조기폐차를


진행할수있었겠지만 안타깝게도 일반폐차로 진행하게되었습니다


노후 경유차를 소유하고계신 차주분들이라면 이 방법을 통해서


폐차를 진행하시는게 좋겠죠~?






















폐잘알 논스톱폐차에서 최적의 폐차방법을


차주분마다 설계해드리고있습니다


평일에는 시간이 도무지 시간이 안나신다구요?


주말에도 차량인수는 가능합니다~!


폐차를 편하고 빠르게 진행할수있는 안전 관허업체에서


안심하고 폐차를 진행하세요 전화한통으로 해결해드립니다!


블로그 이미지

유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