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폐차장 / 강서구폐차TIP






















안녕하세요, 오늘 논스톱폐차에는 대우버스를 조기폐차하고싶다는


차주분의 연락이있었는데요 2002년식 차량으로서


개인명의로 소유중인 차주분이셨습니다!



















개인적으로 뭐하시는 차주분이신지 정말 궁금했지만


여쭤보지는못했네요 ㅎㅎ;; 말소처리가 완벽하게 처리된다음에


한번 여쭤보아야겠습니다!


















대형화물차나 버스차량의 경우 조기폐차를 진행할때


정부지원금으로만 최대 700만원이 지급되고있는데요!


하지만 버스차량이 조기폐차를 하는건 매우 드문일이라


이번이 논스톱폐차에서는 2번째이네요!


















버스뿐만이아니라 디젤승용차량의 경우에도


조기폐차를 진행할때에 지원금이 165만원이 지급되는데요


봉고3차량은 2005년식의 경우 263만원이 지급되고있습니다!




















이 처럼 많은 보상금을 지원받을수있어 조기폐차를


진행하고 싶다는 차주분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선착순으로 마감이 되기 때문에 신속하게 신청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개인명의 차주분들이라면 간단하게 차량등록증과 신분증사본


두가지 서류만 준비해주시면 되는데요!


어떤 폐차방법을 통해 폐차를 진행해야할지 잘모르신다면


논스톱폐차에서 차량원부를 살펴보고 안내를해드립니다!




















강서구 차주분들위한 관허업체 폐차장


논스톱폐차에서 신속한 차량말소를 위해


언제든지 폐차문의를 해보세요!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강서구폐차문의

1800 - 5245




블로그 이미지

유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