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폐차장 가깝고 좋은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내에 성희롱 교육을 하러 강사가 왔는데요


사무실내보다는 현장에있는 외국인애들이 받아야할거같은데 아쉽네요


한국말을 잘 모르는 친구들이기 떄문에...ㅎㅎ


저는 의정부 용현동에 살고있는데요 곧 이사를 갈예정입니다


가능동으로 갈지 금오동으로 갈지 아직 정하지 못했어요 폐차장하고


가까운곳은 가능동이 더 가깝긴해서 아마 그쪽으로 갈까합니다






















관허업체에서는 안전한 폐차를 진행하기위해 차주분의 차량원부를


살펴보고 어떤 절차를 통해 진행하면 좋을지 자세한 안내를해드리는데요


절차는 총 다섯가지 단계로 구분되어있답니다!





















가끔은 같은동네 주민분들이 폐차문의를 하기도하는데요


옆동 아파트에 사는분의 폐차를 진행하적도있어요 ㅋㅋ


필요서류를 단지내 경비실에 맡겨주셔서 그걸가지고


차량말소를 한적도 있었네요~!


















차량을 가지고러가는것은 논스톱폐차에서


무료견인을 진행해드립니다! 직접 차량을


몰고와서 처리를 하고싶은신분들은 제 퇴근시간에


맞춰서오시면 같이 의정부로 가시면 될거같네요 ㅎㅎ


5시30분에 퇴근을합니다!






















방법에 따라 오늘 하루만에 폐차가완료되는 일반폐차


방법도 있는데요 대부분 의정부 차주분들은 일반폐차로


많이 진행을 하십니다 타 지역에 비해 의정부는 폐차하는분들이


많이 없는 편이에요 다들 새 차만 끌고 다니시는거같아요

























조만간 의정부도 다시 조기폐차를 지원할 예정이오니


얼릉 서둘러서 예약을해두세요 4월말 예정이랍니다~!


많은분들이 올해의 조기폐차를 기대하는 이유는


새차구매시 세제혜택을 제공하기때문이에요!

















믿을수있는 가까운 관허업체를 찾는 의정부 차주분들은


의정부 주민이 운영하는 관허업체 폐차장에서 안전하게 폐차하길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유그래

,